> 회사소개

회사소개

 







1. INTRO




1999년 홈데코브랜드로 런칭한 코즈니는
2000년대 중반에는 전국 지점과
매출 350억원의 규모의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.


2019년 5월,
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샵 코즈니가

(주)코즈니로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
코즈니가 제안하는 만 여가지의 홈데코 상품으로
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세요!





2. MERCHANDISING
 

가구,조명,침구,생활소품 등
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에 걸쳐
총 14,000개 이상의 SKU를 직수입 운영하고 있으며
300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통해
매일 새로운 상품들이 매장으로 출고되고 있습니다.



프랑스의 메종드몽두, 미국의 레스토레이션하드웨어,
일본의 프랑프랑과 애프터눈티,
스페인의 자라홈 등 외국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던 상품을
중국과 인도 OEM 공장과 직소싱 라인을 통해
현재 판매가보다 더 낮은
경쟁력있는 소비자가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의류와 패션잡화, 디자인문구와 같이
자체 소싱 경쟁력이 취약하다고 판단되는 카테고리는
각 매장 상권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
신중하게 선별된 국내 협력사 제품을 공급받아
보다 풍성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있습니다. 

 







3. PHILOSOPHY



우리는 ‘코즈니스럽다’ 라는 감성을 믿고 있습니다.
그리고 이 감성은 이케아나 자라홈 등의
다른 브랜드들이 채워줄 수 있는 것과는
또 다른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무턱대고 예쁘고 화려하기만 한 것이 아닌
사치스럽거나 메마르지 않은
그리고 가끔은 심각하지만 한편으로는 장난기 가득한,
마치 강아지의 눈을 바라볼 때 느끼는 그런 감정.


이런 감성 가득한 상품들이
매일매일의 생활속에서 만들어내는
느낌과 변화를 알고 있기때문에
우리는 코즈니스럽다는것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.

그리고 이런 코즈니스러운 상품들을
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업어갈 수 있도록
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
가장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. 


 

4. RETAIL STORE

 

 

 

가구와 인테리어소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매장,

더 많은 카테고리가 확대된 라이프스타일형 매장,

패션잡화가 주로 구성된 믹스형 매장,

하이퍼마트용으로 구성된 벨류샵형 매장,

이월상품과 스크래치상품을 취급하는 아울렛형 매장 등

여러 형태의 매장이 운영중이며

 

자사몰을 비롯해 소셜, 백화점몰 등

 온라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 

 

  • 퀵메뉴
  • 상품검색
  • 마이페이지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쿠폰
  • 이벤트
  • 카카오톡문의
  • 찜리스트
  • 위로
  • 아래로

장바구니 (0)

CUSTOMER CENTER

070-4014-2315

10:00-17:00 (12-13 점심시간 / 주말,공휴일 휴무)

BANK INFO

국민은행 093601-01-031662 예금주 : (주)코즈니

RECENT ITEM

0/2